블루레뇨는 질 좋은 품질의 나무를 산지에서 눈으로 상태를 살펴 직접 수입하고, 블루레뇨만의 친환경 기술로 직접 만드는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브랜드입니다.
바람과 햇살, 시간이 새긴 나뭇결 그대로를 제품에 담았습니다. 오랜 세월 머금은 바람과 햇살의 기운이 나무의 결과 재질에 그대로 살아있는 나무로 제작합니다. 무늬만 나무이거나 자투리를 모아 접착제로 이어 붙인 나무가 아니라 한 덩어리의 나무인 천연 원재료를 사용합니다. 국내 제작으로 일정한 품질 유지와 철저한 A/S를 하고 있습니다
오래도록 숨을 쉬는 단단한 나무로 만들었습니다. 질 좋은 토양에서 바람과 햇살을 맞으며, 오랜 시간 일정한 속도로 천천히 자라난 단단한 나무는, 선명한 무늬결과 깊은 색감, 견고함이 특징입니다. 흔히 목재는 물을 잘 빨아들이고 잘 마르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지만, 제품 제조 과정에서 건조가 잘 된 목재는 외부 영향을 덜 받습니다. 그래서 표면에 오랜 시간 수분이 남아 있지 않습니다.
화학적인 것을 배제한 깨끗하고 견고한 좋은 제품 모든 제품은 유기농 아마씨유로 마감 처리합니다.
쓰면 쓸수록 길들여지는 제품입니다.
<평상시> 물 또는 식초를 부드러운 수세미 또는 천연솔을 사용해 흐르는 물에 닦아주세요. 뜨거운 물로 세척하거나 장시간 물에 담가 두는 건 좋지 않습니다. 닦은 후 마른행주로 물기를 닦아주면 더욱 좋습니다. 직사광선이 아닌 곳,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말려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오래 새것처럼 사용하기> 최초 사용 전, 식초, 레몬즙으로 제품을 표면을 닦아 그늘에서 완전히 건조한 후 올리브오일 등 식물성 오일을 얇게 바른 다음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일정 기간마다 식물성 오일을 발라 주면 나무의 자연적인 아름다움과 고유한 색상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심한 사용 흔적이나 섬유질(거침)이 발생할 경우 동봉해드린 사포(320/400방)로 샌딩 후 오일을 발라주세요.
<절대로 하지 말아 주세요> 주방 세제, 철수세미처럼 거친 수세미, 식기세척기 사용은 하지 말아 주세요. 뜨거운 물로 닦으면 나무의 섬유질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고온이나 직사광선에서 제품이 변형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월넛 제품은 약간의 색 빠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체에 무해하니 걱정 마세요.
<구매 전 주의사항> - 원목 제품의 특성상 나무의 무늬, 색상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단순교환은 불가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원목은 겨울에는 수축을 여름에는 팽창을 하며 숨을 쉬는 제품입니다. 휨. 갈라짐 등의 형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원목은 섬유질 조직이다 보니 세척하면 섬유질에 물이 닿아 불어나게 되니 세척 후 거침이 느껴지게 됩니다. 섬유질 조직의 옷이 포풀이 생기는 것처럼, 이는 목재에서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 원목 제품에 사용되는 오일 마감은 영구적으로 유지되는 마감이 아닙니다. 세척을 하게 되면 오일 성분은 씻기게 됩니다. 샌딩/오일 작업을 해주시면 오래도록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 원목 제품의 특성상 나무의 무늬, 색상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단순교환은 불가합니다.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제품 하자 시 교환, 환불은 무료로 진행되며,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을 수령하고 7일이 경과하였거나, 제품을 개봉하여 훼손하였을 경우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주문 제작 상품으로 주문 후 1일 이내 취소 가능합니다.